자기 계발/일상 & 일기

(24. 5. 8.) 어버이날

옹랑구미 2024. 5. 12. 23:34
반응형

오늘 내가 첫째 둘째 하원을 다 하는데, 둘째 먼저 하원하고, 첫째 하원하는데 손에는 어버이날 선물 들고서 나를 보자마자 하는 말이,


" 아빠, 낳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말하는게 아닌가....ㅎㅎ

가슴이 뭉클하면서 눈물이 날 뻔했다.

물론 선생님이 가르쳐줘서 얘기해준 것 같은데, 다시 해달라니까 부끄럽다며 해주진 않았다....ㅎㅎ

언제 이렇게 큰 건지 작년에도 뭉클했는데,  정말 매해 어버이날마다 매번 이렇게 많이 컸구나 하고 생각하면서 가슴뭉클한다...ㅎㅎ

저 수분먹는 그 식물? 말고 방향제랑 다른 것도 만들었다고 했는데, 선생님이랑 교실 올라가서 찾아봤는데 못찾고 다음 날 가져왔다...ㅎㅎ

아들아 정말 힘들 때도 많지만 정말정말 사랑한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