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제품

[리뷰]허니버터칩에 이은 과자 대란? '먹태깡' 내돈내산 리뷰~!

by 옹랑구미 2023. 7. 10.
반응형

 
오늘은 편의점에 맥주를 사러 가면서 함께 먹을 과자를 골라보던 중 요즘 인터넷에서 핫한 '먹태깡'이 있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찾아간 곳은 세븐일레븐인데, 편의점 중에 다른 편의점에도 판매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가격은 1,700원으로 그냥 요즘 과자 가격대인데, 대란 치고는 2+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먹태깡 2개랑 포테이토칩 1개 교차로 구매하였습니다.

영수증

일단 기존 새우깡느낌의 포장에 청양마요가 들어간 과자로 맥주안주로 딱이며 매콤 짭짤한 맛이 보장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먹태깡

그리고 과자 실물 모양은 예전에 농심에서 나온 포스틱이라는 감자맛 과자가 있는데, 길이만 좀 짧고 딱 그런 모양이었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매콤한 맛은 별로 안났고 짭짤하긴 한데, 과자에 가까운 것보다, 약간 조리된 듯한 느낌의 맥주 안주 맛이었습니다. ㅎㅎ

먹태깡
포스틱

 
제가 새우깡도 좋아하고 짭짤한 과자는 좋아하는데, 과자를 혼자 먹어서 그런지 맥주랑 같이 먹는데, 약간 질려서 혼자 한 봉지는 다 못 먹겠더라고요...ㅎㅎ;;
 
그래서 먹다가 조금 남아서 봉지에 담았다가 나중에 다시 먹어보려 합니다. ㅎㅎ
 
총평: 맛이 있긴 한데... 대란까지는 아닌 것 같고, 같은 값이면 더 맛있는 다른 선택지가 많아 보였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