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후기)/맛집

[제주맛집] 제주공항 근처, 제주시내 주민맛집 '수영국밥' 재방문 후기~!

by 옹랑구미 2023. 7. 15.
반응형

 

예전에 제가 제주공항에도 가깝고 시내에 있어 접근성이 좋은 '수영국밥' 포스팅을 하면서 재방문 의사가 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2023.05.04 - [리뷰(후기)/맛집] - [제주맛집] 제주공항 근처, 제주시내 주민맛집, 국밥, 스지탕, 우거지탕 맛집 '수영국밥' 내돈내산 후기~!

 

[제주맛집] 제주공항 근처, 제주시내 주민맛집, 국밥, 스지탕, 우거지탕 맛집 '수영국밥' 내돈내

오늘은 한국인의 밥상 국밥 맛집을 발견하여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위치는 제주공항 근처인 신제주 시내에 있어서 찾아가는 건 쉬운데, 주차가 쉽지 않은 단점이 있는 맛집이었습니다. 바로'수

yeongk2813.tistory.com

 

오늘은 오래간만에 다수 수영국밥이 생각나서 재방문하여 그 후기를 말씀드려 볼까 합니다.

 

오늘도 역시나 가장 큰 문제는 주차인 것 같습니다...ㄷㄷ;;

 

가게가 제주시내 롯데마트 뒤편에 있고, 전용 주차장이 없어 주차자리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손님은 많지 않았고, 오늘의 메뉴가 매번 달라져 있더라고요. ㅎㅎ

 

마치 오마카세?처럼 사장님이 그날그날 컨디션에 따라 메뉴가 정해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번에 먹어본 기본 수영국밥 말고 오늘의 메뉴 중에 '돼지갈비조림'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음식 이름부터 돼지갈비인데.. 조림?!이라서 쉽게 어떤 음식인지 상상이 잘 안 됐습니다.

 

그리고 나온 메뉴.

돼지갈비조림

비주얼은 해장국? 육개장? 감자탕?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맛을 보았는데, 돼지갈비가 많이 들어갔고, 맛이 오묘했습니다.

 

뭔가 감자탕 같으면서도, 약간 떡볶이 느낌도 나고 살짝 매콤하면서 오묘한 게 정말 기존에 먹어본 맛 같으면서도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습니다.

 

천 제척으로 맛이 괜찮긴 한데 오묘한 게 신기했습니다. ㅎㅎㅎ

 

이쯤 되니 다른 메뉴들도 맛이 궁금해지네요 ㅎㅎ 

 

총평: 감자탕과 떡볶이 사이 그 어딘가.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