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 계발/일상 & 일기

(23. 6. 18.) 아이들과 주말 추억 쌓기(원더아일랜드 키즈카페)

by 옹랑구미 2023. 6. 19.
반응형

이제 마지막 쉬는 날,

아이들과 또 좋은 추억을 쌓기 위해 어디를 나가긴 해야 하는데...

일단 오전엔 밀린 집안일을 하고, 집안 책꽂이 구조를 좀 바꾸려다 포기하고...ㅎㅎ

간단하게 먹고 장이나 보러 가려했다 ㅎㅎ

그런데 늦은 점심 이후 처제네 식구가 놀러 와서 얘기를 하다가 우연히 휴대폰에서 새로 생긴 미디어키즈카페를 발견했다.

그곳은 제주 신화월드 내에 있는 원드아일랜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은 곳처럼 보이고 새로 생기기도 해서 또 추진력 좋은 처제가 꽂혀서 애매한 시간이지만 가기로 했다.

그리고 30분가량을 달려가서 도착했는데, 새로 오픈한 곳이라 시설이 깔끔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많이 비싸진 않았다.

미디어를 이용한 놀거리가 많았는데, 첫째 아이가 놀기에는 괜찮아 보였는데 둘째 아이가 놀기에는 아직 수준이 높아 보였다 ㅎㅎ


그나저나 두 명 다 차에서 자다가 일어나서 초반엔 비몽사몽 하다가 나중에는 나름 즐긴 것 같다 ㅎㅎ

미디어 중에 동굴탐험하는 테마가 있었는데 둘째 아이가 무서웠는지 나를 꼭 껴앉다 못해 이빨로 왼쪽 어깨를 깨물었었다....ㄷㄷ

그리고 키즈카페 내에 화장실이 없다고 나가면 다시 못 들어오는 것처럼 얘기를 했었는데 3층에 화장실이 있었다.

그렇게 굵고 짧게 놀고 나서 조금 이르지만 저녁으로 외식하기 위해 나섰다.

저녁은 저번에 먹었던 독일식 돈가스 전문점 슈닛츠 ㅎㅎ

우리 가족은 다들 맛있게 먹었는데 처제네는 그저 그랬나보다 ㅎㅎ

그렇게 저녁을 먹고 집에 오는 길에 장도 잠깐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했다 ㅎㅎ

이렇게 주말마다 이이들과 바삐 놀러 다니고, 또 월요일이 다가올 때마다 아쉬움과 이런 일상이 언제까지 반복되어야 하는 건지 하는 심란함에 머리가 복잡해온다.

내 시간을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이 들겠지만 아이들과 함께하는 순간에는 아이들에게 집중해서 좋은 시간, 좋은 추억을 만들어야겠다^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