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 계발/일상 & 일기

(23. 6. 19.) 월요병 + 악성인물

by 옹랑구미 2023. 6. 20.
반응형

힘찬 월요일을 시작하고자 했지만 밀려드는 업무량과 밀린 할 일들이 나를 압박하니 힘차게 시작되지는 않았다.

그래도 가장 효율적으로 빠른 시간 안에 하나하나 일을 해결해나가던 와중에 복병이 터졌다.

또라이 같은 상대를 만난 것.

전화가 와서는 다짜고자 따지면서 욕도 하고 말 꼬투리를 잡고 수준낮은 대화가 이어졌다.

전화를 끊고 그 순간 화가 나고 나도 욕설로 맞받아칠까 생각했지만 꾹 참고 곰곰히 생각해보았다.

' 지금 이 상대방은 사람이 아니다', '나는 사람이랑만 대화하고 사람만 상대한다.', ' 개가 짖는다고 화날 일이 아니잖아?' 라며 마인드컨트롤을 해보았다.

그렇게 무시하기로 하고 전화를 안받았는데 이 또라이에게 전화, 문자가 10통 이상 와서 그냥 차단하기로 했다.

그런데 이런 또라이의 행태를 보고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또라이도 보통 또라이가 아니면 나한테 해코지를 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카톡 프로필에 나와 관련된 정보를 모두 지우기로 했다.

그럴 일이 없어야 겠지만 아주 없는 일도 아니라서 만에 피해입을 가능성을 사전에 없애버리는 게 좋을 것 같았다.

카카오톡에 멀티프로필이라고 있는데 그거를 어떻게 하는지 배워야겠다...ㅎㅎ;;

하루 빨리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싶은 마음이 드는 하루였다....ㄷㄷ(에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