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 계발/일상 & 일기

(23. 7. 1.) 첫째아들의 연계학습('니모를 찾아서' + '아쿠아플라넷제주')

by 옹랑구미 2023. 7. 2.
반응형

 

요즘 첫째아들이 어린이 애니메이션 영화를 자주 보게 되는거 같다...ㅎㅎ;;

 

어제는 첫째 아들이 집에서 '니모를 찾아서' 더빙판을 보았다.

 

그리고 니모를 보러 가자고 한다....ㅎㅎ;;

 

그래서 오늘 국내 최대 규모 아쿠아플라넷제주에 니모도 보고 도리도 보고, 가오리선생님도 보고 거북이도 보기 위해 가보기로 했다.

 

또 가기전에 외출 준비를 하면서 '니모를 찾아서'를 틀어줘서 그거를 또 다 보고 출발하게 되었다...ㅎㅎ;;

 

와이프 말로는 어제 '니모를 찾아서'가 끝난 다음에 바로 아쿠아플라넷 가자고 하는 걸 내일 아빠 오면 가자고 해서 말리고,

 

첫째가 하는 말이.. "그런데 니모는 왜 거기 갇혀있는거야?"라고 했단다...ㄷㄷㄷ;;

 

와이프가 임기응변으로 "응, 거기 엄마랑 아빠랑 다 같이 있어서 괜찮아....ㅎㅎ;;"라고 했단다...ㅎㅎ;;

 

아이들의 동심은 지켜주면서 나름 합리적이고 납득 되는 답변을 어떻게 해야 할지 이따금씩 정말 답변하기 곤란할 때가 많다....ㅎㅎ;;

 

그리고 아이들 낮잠을 재우면서 아쿠아플라넷에 도착했다.

 

그리고 적당한 시간에 들어갔는데, 7월 1일부터 16일까지 제주도민 50% 할인행사를 해서 운이 좋게 싸게 입장했다. ㅎ

 

그리고 신나게 니모와 도리를 찾아서 관람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아쿠아플라넷에 10번 가까이 와본거 같은데 그래도 몰랐던 것을 알게 되고 첫째아이도 물고기에 대해 관심이 한껏 올라간 상태에서 오니 다른 물고기들도 매우 관심있게 잘 보았다. ㅎㅎ

 

이렇게 신나게 연계학습을 마치고 고래빵도 먹고, 간식도 먹고, 서귀포 장모님댁에서 적녁을 먹고 아이들 재우면서 집으로 돌아왔다. ㅎㅎ

 

이렇게 영화도 보고 실물로도 보니, 첫째아이도 좋아하고 나도 생각보다 재밌는 걸???

 

반응형

댓글